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파 개인 생각

수파 개인 생각
첫 전투에서 몇 개만 구했습니다.
다른건 다 수정했는데 그게 제일 웃김
최효진의 싸움은 전혀 실현되지 않았다.

최효진도 출연한다.
공중에 전투를 남기지 않는다면?

그리고 사전에 글로벌 투표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모두가 많은 감사와 함께 팀을 선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생각 없이 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또 다른 실망은 심사 위원입니다.
3개 밖에 없고 평가가 너무 쉬워서 아쉽네요.
나는 그 쇼의 관객과 같았고, 대중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에너지 같은 존재였다.

심사위원이 더 많고 전문적인 사람이 했다면
나는 그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NCT 태용이 판사석에 있다는 것 자체가 문제다.
이채연님이 Sufa Want에 있습니다.
같은 아이돌 순위인데 팀원 한명과 평가원 한명이면 ㅋㅋㅋㅋ

태용은 아이돌이고 댄서같다
평가하는것도 웃기고 SM이 원작이니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심사위원이 더 많았다면 볼 만 했을 것이다.

다들 체크인만 하는 것처럼 티비에 나오는 게 좀 짜증나
에피소드나 예능을 잘 보면 연기도 잘한다.
우리는 다른 팀과 친구지만 방송에서 서로에게 화를 낸다.
체크만 하도록 편집하기 때문에;

뭔가를 할 때 적당히 싸워야 하고, 확인하고 화를 내야 한다.
뒤에서 어떻게 껍질을 벗기나요? 분위기 싫어
당신은 당신의 팀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까?

규칙에서 벗어나게 하기 때문에
일부는 더 심각해진다
무너지지 않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미션 자체가 무의미합니다.

댄서와 아이돌은 다르다고
미션은 4대 K팝 제왕...??

팀 구성원 간의 조정이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체크를 해서 잘 했어도 다른 팀을 뽑는 건 너무 아까워요.

팀원 수가 다르기 때문에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합니다.
팀 밸런스가 좀 안 맞는 것 같아요.

Proudman이 MVP가 되는 것은 어떻습니까? 좋았어
와즈엑스나 라치카인가봐 ㅋㅋㅋㅋ

너무 주관적일뿐
나는 차라리 쇼를 보는 사람들에게 투표하고 싶다.

나는 프로듀서가 아니라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각 팀에 임무를 할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파 본인의 의도가 뭔지 모르겠다.

나는 수파를 즐긴다
포기 규칙을 정하면 무너지는 느낌이 드시나요?

나쁠 수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모니카, Waybee에게 무례하게 느껴집니다.

노저도 리더인데 무시하면 큰일이다.
그래도 노제가 마인드 컨트롤을 잘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

팀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면 안될까?

악마에 대한 작업을 중단하십시오
모든 이상한 규칙을 없애고 싶어

제 개인적인 생각일뿐입니다